신청

저평가 주식 추천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저평가 주식 추천 총정리

최근 코로나에 힘입어 주식 시장이 최고조로 활성화되었습니다. 이에 저평가 주식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는데요, 저평가 주식은 성장주, 가치주 등 다양한 용어로 표현됩니다. 

 

아래에서 저평가 주식 추천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기술주들은 선방 중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저평가된 회사들이 있습니다. 언택트와는 반대되는 컨택트 회사들로 누구나 아는 보잉, 존슨 앤 존스, 윌마트, 스타벅스, 아시아나, 하나투어 등의 주식입니다. 워낙 큰 회사라 망할 염려가 없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 주가가 떨어졌는데요, 따라서 지금 매입을 하면 언젠간 코로나가 끝나면 다시 오른다는 말입니다.

 

 

 

 

 

저평가 주식 추천

 

일단 본인이 장기 투자할지, 단기 투자할지 선택하셔야 합니다. 투자에는 단기간에 수익을 내는 단타와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긴 시간 동안 물량을 보유하고 있다가 처분하는 중/장투까지 여러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아래에서 저평가 주식 추천 종목을 말씀해드릴게요.

 

 

 

 

 

1. 씨앤지하이테크

 

 

 

 

반도체 장비 업종의 저평가 성장주입니다. 한국 경제는 반도체를 빼고 말할 수 없는데요, 씨앤지 하이테크는 CCSS라는 반도체 디스플레이를 다루는 기업입니다. 반도체 장비 투자액은 꾸준히 점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올해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고객사들이 보수적으로 투자하는 바람에 줄 춤했지만 내년에 장비 투자가 재개되면 다시 활발해질 거라 예측됩니다.

 

 

 

시총이 작아 기관들이 마구 담지 못하는 회사인데 시총이 더 커질 경우 기관 유입으로 크게 오를 기업이라고 생각됩니다. 18년도 ROE가 하락한 주된 원인은 상장에 다른 자본의 증가로 보이니 안심하셔도 될 듯합니다.

 

2. 저평가 우량주 추천

 

나머지 정보는 아래의 저평가 우량주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직접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입니다. 뜨거운 여름만큼 최근 주식시장이 뜨거운건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요, 오늘은 우량주식 10종목과 우량주 추��

idea-spot.com

 

 

오늘은 이렇게 저평가 주식 추천 및 저평가 가치주를 알아보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말씀드려봤는데요, 실제 투자 시에는 향후 성장가치가 뚜렷한 기업은 전문가들도 투자한다는 것을 꼭 염두에 두시고 어느 정도 수익을 실현한 세력은 갑자기 물량을 빼 주가 하락 구간을 만들지도 모르니 조심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3차 4차 산업일수록 저평가 가치주일 수가 있는데요, 회사 부지 외에는 생산시설이나 부동산이 크게 필요 없으니 이왕이면 반도체, 5G, AI, 자율주행, 전기차와 같은 저평가 가치주 기업들이 단기, 중장기 모두 활용하기 좋습니다.

 

개미가 살아남는 쉬운 방법은 원칙주의로 가야 하며 매매를 자제해야 한다. 들어갈 때도 신중하게, 나올 때도 여러 번 고민하며 매매를 자중하게 만들어야 한다. 단돈 만원을 수익을 내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타법을 개발해내야 한다. 중장기 가치주는 개미들에게 웃음을 주는 종목 수익을 주는 종목이다. 

 

 

 

 

오늘의 저평가 주식 추천을 해봤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여러분들의 작은 성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 꼭 부탁드리고 댓글 한번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주식 읽어주는 남자였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