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카테고리 없음

 

풍력발전 관련주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최근 그린 뉴딜 정책으로 친환경 에너지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풍력발전 관련주 또한 많이 차장보시는데요,  최근 EU에서도 그린 수소 관련 투자를 발표해 해상 풍력을 이용한 관련주가 주목받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아래에서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를 추천드려 볼게요.

 

 

 

 

 

 

왜 풍련 발전주인가?

 

최근 문 대통령의 그린 뉴딜 정책이 계속되어 강조되면서 신재생에너지 관련주들이 강조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2025년까지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 중심 산업의 발전 용량을 3배 이상으로 늘리겠다고 전했습니다. 따라서 태양광과 풍력발전주가 주가가 호황이겠네요.

 

이와 관련된 뉴딜 관련 정책 관련주는 아래에 포스팅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4대 금융지주 "한국판 뉴딜 정책 속도감 있게 지원하겠다"

4대 금융지주사가 3일 청와대에서 열린 '제1차 한국판 뉴딜 전략회의'에 참석해 (금융과 관련해) 속도감 있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KB금융지주...

zdnet.co.kr

풍력발전 관련주

 

 

 

제가 지금부터 추천드리는 것은 제 개인적인 소견이며 투자하실 때는 신중하게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의 주관을 가지시고 기업의 재무제표와 뉴스 등을 보시며 최근 정책을 빠르게 캐치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풍력발전 관련주 종목을 본격적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1. 씨에스윈드

 

 

이름에서 '윈드'가 들어가듯이 풍력발전 설비 및 제조, 관련 기술을 현재 개발하고 있으며 강구조물 제작 등 풍력타워 제조가 주 사업인 기업입니다. 특히 연간 풍력타워 생산능력 기준으로 세계 1위이며 현재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 터키, 대만에 생산법인을 설립하여 풍력타워를 생산 중입니다.

 

2. 유니슨

 

 

 

대규모 풍력발전 단지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현재 풍력발전 시스템과 풍력발전 타워 등 다양한 풍력 발전 제품들을 판매 밑 설치하고 있습니다.

 

3. 동국 S&c

 

 

주력은 철강, 풍력, 건설업 등인데요, 풍력 발전기 윈드타워를 주력으로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4. 태웅

 

 

 

조선업, 플랜트 사업, 풍력발전 사업을 하는 산업기계 등 단조부품을 생산하며 공급하는 자유형 단조 사업 기업입니다.

 

5. 씨에스 베어링

 

 

 

풍력발전을 위한 베어링 전문 업체로 풍력용 피치 베어링과 수평축 풍력발전기의 시스템 중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베어링을 제작합니다. 2018년 씨에스윈드의 자회사로 편입되어 최대주주는 씨에스윈드입니다. 2020년 3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5% 이상 상승하였으며 GE로부터 품질 신뢰도와 설계 기술력을 인정받아 설계 업무에 대한 권한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삼강엠엔티 또한 유명한 풍력발전 관련주지만 조심스럽게 추천드리진 않겠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들이 서치 해보시면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읽으시면 좋은 글

 

풍력발전 관련주 외에도 아래에 그린 뉴딜 관련 좋은 글들이 있으니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면 도움되겠습니다.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입니다. 뜨거운 여름만큼 최근 주식시장이 뜨거운건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요, 오늘은 우량주식 10종목과 우량주 추��

idea-spot.com

 

오늘은 풍력발전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8월 상승률의 1위인 32.61% 상승한 풍력과 임상시험 수탁기관, 2차 전지가 사실상 현재 인기 종목이라고 알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정부가 재생에너지 확대 정책을 펼치면서 급성장을 예견한 것이죠.

 

 

 

이밖에도 최근 유럽 전기차 시장이 중국을 제치고 급부상하여 2차 전지에 대한 관련주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여러분들은 위에 글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여행주, 택배물류,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비대면 주력 기업들의 주가는 현재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의 풍력발전 관련주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하트 하나가 저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풍력발전 관련주를 집필한 정보 바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