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

카테고리 없음

2차전지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요즘 2차전지 시장은 계속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대표적으로 LG화학과 삼성SDI 등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들이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를 본격적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2차전지 왜 떠오를까?

잠깐.

 

2차전지에 투자하시기 전에, 2차전지에 관한 주식의 미래를 예측하셔야 합니다. 현재 2차전지의 상승흐름을 뒷받침하는 주 배경은 각국 정부의 친환경 정책 및 전기차 시장의 성장(테슬라), 저금리 기조 등이 존재합니다. 

 

 

출처 : SNE 리서치
출처 : 에프엔 가이드

 

 

최근에는 국내에서 사업협력을 위해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과 삼성전자 부회장, 구광고 LG 회장이 연쇄 회동하면서 성장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그룹 내에서도 2차 전지 관련 기업들의 위상이 높아지는 것으로 비치면서 주가 상승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전기차의 점유율은 3.56%로 고공  행진중인데요, 전기차 수혜를 생각했을 때 완성차 기업보다는 글로벌 기술력이 될 수 있는 2차 전지가 확실히 투자하기 좋습니다. 유럽에서는 곧 있으면 전기차 이외에는 유통이 안 되게 할 것인데요, 이에 따라 우리나라 자동차 수출은 줄어들고 전기 배터리의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아래에서 본격적으로 2차전지 관련주 종목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국내 2차전지 대장주 종목에는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이 있습니다. 2차 전지 완성품을 납품하는 기업으로 현재 시장점유율이 가장 높은 기업은 LG화학입니다. 중요한 것은 나머지 2개의 기업 또한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전부 매출이 증가 추세입니다.

 

 

 

2차전지 대장주

 

1. LG화학

 

LG화학은 3개월 만에 30만 원대에서 70만 원대까지 튀어 오른 기업입니다. 앞으로 성장할 기업인 건 확실하지만 현재 매수하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합니다. 따라서 자금이 부족하신 분들은 위의 기업에 납품하는 기업을 투자하시는 게 좋습니다.

 

 

 

 

1-1 에코프로비엠

 

LG화학에 부품을 납품하는 여러 기업이 있지만 개인적인 견해로 추천드리는 2개 기업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에코프로 비엠은 전기차 배터리에 사용하고 있는 하이니 켈 양극제 기업으로 선도기업입니다.

 

이 기업을 고른 큰 이유는 경쟁사가 많이 없다는 것입니다. 뛰어난 기술력 덕분에 2분기 실적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였고 EV용인 양극활 물질 매출은 급상승 중입니다. 1분기 470억 매출에서 2분기 779억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 저의 목표주가는 18~19만 원 선입니다. 

 

 

 

 

 

1-2 일진머티리얼즈

 

제가 추천하는 두 번째 2차전지 관련주 기업입니다. 2차전지 배터리 소재중 하나인 핵심소재 음극 집 전체에 사용되는 일렉포일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다가올 4차 산업에는 2차전지 뿐만 아니라 반도체, 자율주행차, 가전, 디스플레이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적인 수요가 기대되므로 다방면으로 추천드립니다.

 

또한 리튬 2차전지는 모바일 IT, 로봇 산업, 친환경 에너지 사업에 쓰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 삼성SDI

 

삼성 SDI는 에너지 설루션 사업부문에서 현재 전기차용 전지를 생산하는 중입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요구가 늘어나면서 삼성 SDI에 대한 주가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3. SK이노베이션 

 

 

 

지금까지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여러분들이 최근 관심이 있는 종목은 어떤것인가요? 저는 요새 저평가 우량주들과 혈장 치료제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혈장 치료제 관련주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열기가 뜨겁습니다.

 

 

여러분이 읽으시면 도움되는 글

 

그래서 아래에 여러분들이 읽으시면 도움되는 글을 정리해봤습니다.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입니다. 뜨거운 여름만큼 최근 주식시장이 뜨거운건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요, 오늘은 우량주식 10종목과 우량주 추��

idea-spot.com

 

 

오늘은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최근 테슬라의 주가가 폭등하면서 아무래도 국내 2차전지에 관심을 보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확실히 제가 생각해도 2차 전지주는 묵혀놓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해도 항상 투자는 신중하게 해주시고 저의 의견이 모두 정답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본인만의 투자 철칙을 세워두시고 익절할때는 익절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 공감버튼 살포시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글을 또 들고 다음에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돈 버는 방법 머니맥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